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르투갈] 베나길 동굴 ②

여행을 떠나다 - 유럽

by 보리올 2019. 6. 10. 06:26

본문

 

 

베나길 비치로 내려섰다. 타루가(Taruga)란 업체에 보트 투어를 신청했다. 성수기에는 기다리는 사람이 많다고 들었지만, 우리는 30여 분 기다려 바로 보트를 탈 수 있었다. 비치를 출발한 보트는 오른쪽에 있는 동굴을 하나 먼저 보고 베나길 동굴로 향했다. 보트를 타고 동굴 안으로 들어갔다. 동굴은 폭이 30m쯤 되는 돔형이었다. 바다와 모래사장이 반반을 이루고 있었다. 보트에서 보는 동굴 풍경은 인스타그램에서 본 사진에 비해 그다지 다이나믹하지가 않았다. 비치에서 광각렌즈로 찍은 사진으로 보였는데, 보트를 타고 온 사람은 아쉽게도 비치에 내리지 못 한다. 그럴 줄 알았으면 혼자서라도 카약을 타고 올 걸 그랬나 싶었다. 동굴에서 5분 정도 머물다가 밖으로 나왔다. 다시 동굴 두세 군데를 더 들렸다. 보트는 마리냐 비치(Praia de Marinha)까지 갔다가 거기서 방향을 돌렸다. 굉장한 속력으로 베나길 비치로 돌아왔고 그걸로 투어는 모두 끝났다. 한 시간 정도 걸리지 않았나 싶다.

 

베나길 비치로 내려서 타루가란 업체에 보트 투어를 신청했다.

 

 

 

우리가 탈 보트를 기다리는 사이에 베나길 비치를 거닐며 해변 풍경을 눈에 담았다.

 

보트에 오르기 위해선 신발을 벗고 발을 바닷물에 담가야 했다.

 

 

 

베나길 비치를 나와 오른쪽에 있는 동굴을 방문하는 것으로 보트 투어를 시작했다.

 

 

 

 

 

 

드디어 보트를 타고 베나길 동굴에 들어섰지만 보트에서 보는 동굴 풍경은 기대에 많이 못 미쳤다.

 

 

 

베나길 동굴을 나와 두세 군데 더 동굴을 돌아보았다.

 

 

마리냐 비치에서 방향을 돌려 베나길 비치로 돌아왔다.

 

'여행을 떠나다 - 유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르투갈] 신트라 페냐 궁전  (4) 2019.06.17
[포르투갈] 라고스  (4) 2019.06.13
[포르투갈] 베나길 동굴 ①  (0) 2019.06.06
[포르투갈] 리스본 먹거리  (2) 2019.06.03
[포르투갈] 리스본 ⑦  (0) 2019.05.3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