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캐나다 로키 - 나홀로 여행 <3>

여행을 떠나다 - 캐나다

by 보리올 2012. 12. 23. 10:08

본문

 

Ü 투잭 호수(Two Jack Lake) : 캔모어 야영장에서 하루를 묵고 다시 국립공원 경내로 들어가 호수부터 구경을 시작했다. 런들 (Mt. Rundle) 배경으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낸다. 한가롭게 배를 타고 낚시하는 사람들도 더러 만났다.

 

  

Ü 미네완카 호수(Minnewanka Lake) : 인공의 댐에 의해 만들어진 호수로 유람선을 타고 악마의 계곡(Devil’s Gap)까지 다녀올 있다. 아직 시즌이 일러 유람선은 오픈하지 않았다.

 

 

 

 

Ü 설퍼 마운틴(Sulphur Mountain) : 겨울 산과는 다른 풍경을 기대하며 다시 곤돌라를 타고 올랐으나 풍경에 변화는 없었다. 여전히 겨울 산의 모습이 많이 남아 있었다. 조우 때보다는 감동이 떨어진 느낌이다.

 

 

 

 

 

 

 

Ü 밸리 파크웨이(Bow Valley Parkway) : 건너편으로 1 하이웨이가 새로 나면서 지금은 우회도로나 관광도로로 사용하고 있다. 자동차는 60km 속도 제한이 있다.   도로에서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많아 가히 자전거 천국이라 할만 하다. 엘크나 사슴이 자주 나타나는 야생 동물의 천국이기도 하다. 산란기에는 차량 출입을 통제하기도 한다. 파크웨이의 중간쯤에 있는 캐슬 (Castle Mountain) 웅자가 단연 뛰어나다.

 

 

 

 

 

 

 

관련글 더보기